언론에서 “리메이크”로 묘사되었지만, 스타 제시카 비엘은 2012년 8월 2일 데일리 쇼에 출연한 영화로 1990년 영화를 리메이크한 것이 아니라 필립 K. 딕의 원작 단편 소설의 각색이라고 주장했다. [19] 그러나, “멜리나”의 비엘의 자신의 캐릭터는 필립 K. 딕의 원래 단편 소설에 실제로 존재하지 않았으며이 영화와 원래 1990 영화에만 존재합니다. 코하겐과 해리의 등장인물과 저항군의 지도자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영화의 버전은 또한 1990 년 영화와 같은 주인공과 그의 아내에 대한 이름 퀘이드와 로리를 사용하지만, 원래 단편 소설에서 그들은 메추라기와 커스틴이었다. 기본 이야기는 또한 화성보다는 지구에 행동을 유지하는 등의 특정 변화에도 불구하고, 원래 1990 영화의 다음. 또한,이 버전은 작가로 딕을 신용하지 않습니다. [20] 2012년 6월, 닐 모리츠 프로듀서는 “관객이 좋아하면 속편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50] 2012년 7월, 파렐은 다른 영화를 할 가능성에 대해 언급했다. [51] 이 영화는 2012년 8월에 개봉되어 북미 박스오피스에서 저조한 리뷰와 기대에 미치지 못했으며, 후속작에 대해서는 더 이상 언급하지 않았다.

대부분의 리메이크와 마찬가지로, 아놀드 슈워제네거 주연의 원래 토탈 리콜 영화의 연인은 아마이 버전에 실망 할 것이다. 그러나 두 영화의 차이점에도 불구하고, 이 영화는 흥미롭고 흥미진진하며 공상 과학 소설과 모험 팬들을 오프닝 장면에서 좌석 가장자리에 두는 논스톱 액션으로 영화입니다. 일부 시청자는 “진짜”가 무엇인지, 거짓 기억이 무엇인지 궁금해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다른 시청자들은 그러한 불확실성의 신비를 즐깁니다. 뉴욕 포스트의 카일 스미스는 영화에 부정적인 리뷰를 주었다, 진술: “악당에 관해서는, 당신은 저항을 스탬프하려고 악한 정치적 대군주로 브라이언 크랜스턴보다 더 할 수 … 하지만… 파렐과 함께 마노를 갈 때, 그것은 척추따끔거림이 아닙니다. 친구가 아빠를 때리는 것을 보는 것 같은 것이 부끄럽습니다.” [46] 롤링 스톤의 피터 트래버스는 영화에 부정적인 리뷰를 주면서 “새로운 리콜은 완전히 재치가 있기 때문에 웃음을 기대하지 않는다. 독창성과 일관성도 특히 MIA입니다.” [47] 토탈 리콜은 맛있는 도피의 순간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간식 크기입니다. 전체적으로, 그것은 충분히 재미도 충분히 지능적인 입에 막연한 공상 과학 맛 보다 더 당신을 떠날 만큼 지능. 토탈 리콜은 2012년 미국 공상과학 액션 영화로 렌 와이즈먼이 감독했다. 커트 위머와 마크 봄백의 각본은 필립 K. 딕의 1966년 단편 소설 “우리는 당신을 위해 그것을 기억할 수 있다”에서 영감을 받은 1990년 동명의 영화를 기반으로 합니다.

콜린 파렐, 케이트 베킨세일, 제시카 비엘, 브라이언 크랜스턴, 보킴 우드바인, 존 조, 빌 니기 등이 출연한다. 첫 번째 영화와 는 달리, 설정은 디스토피아 지구에, 하지 화성, 그리고 더 많은 정치적 테마. [5] 이 영화는 미국과 아시아의 영향을 혼합, 특히 설정과 이야기에서 두 국가 국가의 지배적 인 인구: 영국의 연합 (서유럽) 식민지 (호주). 영화 리뷰: “총 리콜”(2012)감독 렌 와이즈먼은 신비한 공상 과학 소설 작가 필립 K. 딕 (1928-1982) 폴 Verhoeven 감독 아놀드 슈워제네거 주연의 단편 소설을 기반으로 1990 스매시 히트 “총 리콜”에 걸립니다, 탐색 촬영 감독 폴 카메론에 의해 캡처 된 대규모 액션의 부분적으로 작업 장면의 미로를 통해 완전히 활성화되지 않은 배우 콜린 파렐, 누가 새로 조작 난간 카메라 시스템과 함께 몇 가지 놀라운 카메라 모션을 제공, 특히 메인 후 공상 과학 영화 리메이크를 약속하지 않는 한 아시아 풍의 “Rekall Center”에서 캐릭터의 두 번째 높은 개념적 각성은 거의 속도를 찾지 못했습니다. 이 이벤트 영화는 제시카 비엘을 멜리나의 격렬한 캐릭터로, 케이트 베킨세일(Kate Beckinsale)이 주인공 퀘이드의 악랄하게 뒤틀린 아내로, “브레이킹 배드( Breaking Bad)” 시즌 중간 휴식 배우 브라이언을 포함한 훌륭한 앙상블 캐스팅을 선보입니다. 코하겐의 진취적인 천적 문자로 크랜스턴, “슈워제네거 버전”에서 화성의 표면에서 주요 시나리오 변화가 일류 유지 보수를 연결하는 “가을”라는 대규모 지하 운송 시스템으로 교환될 때 혁명을 불러 일으키는 경제 생활 환경, 이는 설득력있게 다시 만들어진 스토리 라인에 대한 대담한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다시 닐 H에 의해 생산 “총 리콜”(2012).